표시변경
표시방식
업종별로 표시
이 기사의 문장은 기계 번역되어 있습니다. 원문과 역문 사이에 의미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원문의 언어:日本語)
화요일14:00-22:00
수요일14:00-22:00
목요일14:00-22:00
금요일14:00-22:00
토요일13:00-20:00
SAPIX USA
- 3000 Westchester Ave #205, Harrison (Purchase), New York, 10577 US
- TEL : +1 (914) 358-5337
- https://www.sapix.nyc/index.html
8월 27일 ( 화 ) 하반기 정규 수업 시작 ! 뉴욕 지역에 교사를 두고 있는 재외국민을 위한 진학학원입니다. 미국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부터 영주권자까지 자녀의 필요에 맞는 수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SAPIX 복습에 중점을 둔 학습을 도입하면서도, 해외에서 생활하는 아이에게 맞는 과목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습한 내용은 가정에서 복습을 통해 학습을 정착시키고, 수업 중에 퀴즈를 통해 학습의 정착도를 확인합니다.
지금까지의 수업 스타일이라고 하면 강사가 학생을 향해 풀이 방법이나 해설을 하는 수동적인 수업이 많았지만, SAPIX의 양방향 수업은 학생과 강사가 함께 소통하며 어떤 순서로 풀어나가는 것이 좋은지 함께 고민하며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수업 형식은 다양한 타인의 생각을 접할 수 있고, 다양한 각도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방식에 얽매이지 않는 유연한 발상을 할 수 있습니다.
- 대면 수업
-
강사가 한 명 한 명의 아이 학습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각 반의 정원을 정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수업
-
교실에서 진행하는 수업을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라고 해도, 수업을 교실에서 받는 것과 집에서 받는 것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궁금한 점은 수업 중에 질문할 수 있습니다.
- 대면 수업파
-
- 집에서는 집중이 잘 안된다
- 다른 수강생이 있는 긴장감을 수업 내내 느끼고 싶다
- 강사가 수업 중 상황을 봐주거나 조언을 받고 싶다
- 온라인 수업파
-
- 가족들의 학원이나 통학시간 때문에 이동시간을 줄이고 싶다
- 날씨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 대면 참여가 어려운 경우
- 교실에서 거리가 멀다
- 자녀의 수업 모습을 보고 싶다
실제로 두 가지 수업 스타일을 모두 받아보는 것도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