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의 문장은 기계 번역되어 있습니다. 원문과 역문 사이에 의미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원문의 언어:日本語)

FC Japan NYC

1992년 창단, 미국 최대의 일본인 축구팀. 축구를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 사람, 다이어트, 친구 사귀기, 운동 등 모든 선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팀이다. 리그전은 진지한 경기를 하는 톱팀과 순수하게 축구를 즐기는 리저브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신이 어느 팀에서 뛸지 선택할 수 있다. 미혼자부터 기혼자까지, 나이도 최고 65세 가까이부터 18세 고등학생까지 다양하다. 축구 이외의 사적인 관계, 비즈니스, 그리고 다른 관계도 맺을 수 있는 보기 드문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다.

★ ★ ★ FC JAPAN NEW YORK ★ ★ ★
뉴욕을 연고로 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일본계 미국인 축구 1992년 창단
About FC JAPAN

【명칭】 NPO 법인 NYC TEAM JAPAN INC - FC JAPAN (호칭 : FCJ )
【창단】 1992년
【훈련장소】 East River Park, NYC 【문의】 fcjnewyork@gmail.com
【소개】 부원:약 70명



다양한 실력, 경험, 성별, 연령대의 선수들이 모여 상쾌한 땀을 흘린다.

왠지 모르게 그 아늑함에 모두들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모여서 신나게 공을 차고 있다. 그리고 시즌 중에는 뉴욕 근교에서 가장 크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코스모폴리탄 리그에서 태극기를 들고 다양한 인종의 팀들과 세계와 싸운다.


축구를 아직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 다이어트, 친구 사귀기, 운동과 선수 모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팀.
리그전을 치르는 상위팀과 순수하게 축구를 즐기는 예비팀 두 팀으로 구성되며, 스스로 어느 팀에서 뛸지 선택할 수 있다.


독신자부터 기혼자까지, 나이도 최고 65세 가까이부터 최저 18세 고등학생까지.
축구 이외의 사적, 사업적, 그리고 기타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네트워크.


뉴욕이기에 만날 수 있는 주재원, 유학생, 자영업자, 현지 채용, 자유인, 예술가 등 흥미로운 사람들의 모임이다.
출입이 잦은 NYC인 만큼 부원들의 이직도 빠르지만, 1992년 발족한 이 고수는 모두의 협력과 감독의 인기에 힘입어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철학]

많은 사람들이 화합하고 공생하는 양질의 축구 커뮤니티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도전, 실행, 진화를 위해 노력한다.
'뉴욕으로 전입-전출이 많은 가운데 안정적인 팀'을 유지하기 위해 개인에 의존하지 않고 '팀력'을 높여 운영과 Cosmopolitan Soccer League Division 2 잔류를 목표로 싸운다.



FCJ는 언제나 새로운 멤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부원 & 스태프는 남녀노소 ・ 경력 ・ 나이 상관없이 모집 중 !
여러분도 FCJ가족이 되세요 ?

연습만 참여해도, 경기 응원만 해도,
FCJ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

문의하기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필수
이름필수
전화
문의 내용필수

FC Japan NYC

HOME

QR코드에서 이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